본문 바로가기

인포모아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연간회원권 가격

반응형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홈페이지가 오픈되면서 다양한 정보가 오픈되었습니다. 이제 개장이 얼마 남지 않은 롯데월드 부산, 그 소식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동화 속 왕국'이라는 테마로 다양한 어트랙션과 공연이 펼쳐지는 곳, 바로 부산 롯데월드죠. 롯데월드의 테마인 마법과 환상의 세계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에 이어 부산에서도 그 모습을 이어갑니다.

 

아시아 최초 도입되는 2종의 어트랙션을 포함한 다양한 어트랙션 (탈거리)와 수준급의 공연 콘텐츠, 국내 최초 롤러코스터 레스토랑이 있다고 하니, 대체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주요 놀이기구부터 살펴볼까요.

 

주요 놀이기구

아시아 최초 도입되는 2종의 어트랙션은 아래 2개입니다. 시속 100이 넘는 속도라니 엄청나지 않습니까? 

 

자이언트디거 : 주요 놀이기구 중 하나인 '자이언트디거'는 1,000미터가 넘는 트랙위를 시속 100km 이상의 속도로 질주하면서 수차례 360도 회전하는 어트랙션이라고 합니다.

 

자이언트스플래쉬 : 세계에서 두 번째로 설치되는 기종인데, 높이가 40미터에 달하는 U자 모양의 트랙을 시속 100km 속도로 여러차례 왕복을 하는 짜릿한 초대형 어트랙션입니다.

 

자이언트 디거 설명페이지자이언트스플래쉬 설명 페이지
롯데월드 부산 어트랙션

총 6개의 존에 다양한 어트랙션이 있네요. 6개 존은 언더랜드 존, 로얄가든 존, 조이풀메도우 존, 팅커폴스 존, 레인보우스프링스 존, 원더우즈 존이랍니다.

 

여러 공연과 퍼레이드도 있는데, 로티스 매직포레스트 퍼레이드는 얼마나 멋질까요. 우정의 세계여행2 와 매직 페어리 밴드의 공연도 기대가 됩니다.

 

그 외에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을 로티스 매직 포레스트, 또한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트랙을 이용하여 서빙되는 레스토랑인 푸드드롭 레스토랑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있습니다.

 

롯데월드 부산 이용권 가격

부산 롯데월드 이용권은 종일권의 경우 어른 4.7만원, 청소년 3.9만원, 어린이는 3.3만원, 베이비는 1.2만원입니다. 오후 4시 이후에만 입장하는 오후권은 어른 3.3만원, 청소년 3.1만원, 어린이 2.9만원, 베이비 1.2만원입니다. 

 

어른은 만 19세 이상, 청소년은 만 13세 이상부터 18세까지, 어린이는 만 36개월 이상에서 12세까지, 베이비의 경우 36개월 미만이고, 입장은 무료입니다. 다만, 어트랙션을 이용하려면 이용권을 구입해야 합니다.

롯데월드 부산 이용권 가격

 

부산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가격

연간이용권은 2가지 등급으로 운영됩니다. 골드와 그린으로 나눠지는데요. 골드의 경우 어른, 청소년 구분 없이 가격은 28만원이지만, 발렛주차 50% 할인 또는 일반 주차 1년 6회 무료를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고, 우선탑승권을 1회 제공한다고 합니다. 1년 총 횟수는 12회라고 합니다.

 

그린등급의 가격은 어른 18만원, 어린이는 14만원, 베이비는 9만원입니다. 입장 이외에 주차 혜택 등은 제공되지 않네요.

 

부산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부산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공식 가이드맵

아직 공식 가이드맵이 큰 이미지로 뜨지 않아서 작은 형태이지만, 1차 개장인 것을 생각하면 기대했던 것보다 규모도 크고 괜찮은 것으로 보입니다. 롯데에서 작정하고 만들었다는 느낌이 확실히 들죠.

 

이제 개장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더 상세한 내용들이 속속들이 올라올 것입니다. 롯데월드 부산점의 특징은 로리캐슬이 핵심인 것 같습니다.

 

그동안 롯데월드에서 부족했던 것은 캐릭터들의 스토리였는데, 이번에 로리캐슬이라고 이름을 붙인 것은 잠실 롯데월드에서의 캐릭터가 성장해서 왕국을 만든게 컨셉이 아닐까 싶습니다.

 

부산 롯데월드 가이드맵
부산 롯데월드 가이드맵

 

부산 롯데월드 홈페이지: https://adventurebusan.lotteworld.com/

 

 

 

아울러 5월 개장하는 춘천 레고랜드 소식도 살펴보시려면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춘천 레고랜드 개장 임박 소식

춘천 레고랜드가 2022년 5월 5일 어린이날 공식 개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전세계에 10개의 레고랜드가 있고, 그 중에 두 번째로 큰 규모이자 아시아에서는 가장 큰 규모의 레고랜드. 개장이 임박하

m.infomoah.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