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포모아

버거킹 행사 버거 2개 5000원입니다

반응형

버거킹 행사 소식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버거킹은 매주 이벤트를 바꿔서 하는 것 아시죠? 4월 25일부터 1주일간 진행되는 행사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버거 2개 5000원 행사

가장 메인이 되는 행사는 버거 2개 5천원입니다. 통새우 와퍼 주니어, 불고기 와퍼 주니어, 롱치킨 버거 이렇게 버거 3종 중 2개를 골라서 구입하면 5천원에 드실 수 있습니다.

 

똑같은 버거 2개도 가능합니다. 딜리버리로는 안 되고 매장 주문만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버거킹 행사 쿠폰 받으러 가기

 

콤보 쿠폰

버거킹 카카오톡 친구를 추가하면 바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몬스터 와퍼와 베이컨치즈 와퍼에 대해서는 콤보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콤보라는 것은 후렌치 후라이 없이 버거 + 콜라 조합을 말하는 것이에요. 

 

버거를 먹을 때 감자 튀김 먹으면 가장 칼로리가 높은 것은 아시죠? 저는 콤보가 좋더군요.

 

 

무료 세트업 쿠폰

피넛버터 스태커2와 피넛버터 비프&치킨 버거에 대해서는 무료 세트업 쿠폰을 주고 있습니다. 

 

다만, 감자 수급의 문제로 감자 튀김이 아니고 어니언링이 세트로 나옵니다. 어니언링이 더 비싼게 아닌가 싶은데, 어찌보면 혜자스럽기도 하고, 어찌보면 아닌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세트업은 칭찬할만하죠. 2천원은 아끼는 것이니까요.

 

 

버거킹 행사 쿠폰 받으러 가기

 

요기요 할인

요기요에서 15000원 이상 주문하면 4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요기패스까지 적용하면 최대 9천원 할인!

 

하지만, 여기서 함정이 있으니, 버거킹의 메뉴 가격은 딜리버리 가격과 매장 가격이 달라요. 

 

이 할인은 어떻게 해석해야 하느냐면, 딜리버리를 매장 가격으로 해 줄게~ 정도 되겠습니다.

 

그래도 할인 받고 집에서 받으니 얼마나 편한가요.

 

 

잔망루피 슈림프버거 3종 콤보

상어버거 시리즈가 이름만 바꾼 것이지만, 잔망루피 슈림프버거 3종에 대해서 콤보 할인을 해 주고 있습니다.

 

 

X 3종 콤보 쿠폰

X시리즈, 즉 스테이크패티가 들어간 버거들도 콤보 쿠폰을 마구 뿌려주고 있습니다.

 

어디서 받는다고요? 바로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입니다. 

 

아래 링크 누르시면 바로 갑니다.

 

버거킹 행사 쿠폰 받으러 가기

 

 

기타 상시행사

올데이킹에 새로 나온 더블 시리즈, 불맛이 2배라고 합니다.

 

그리고 앵그리 너겟킹과 일반 너겟킹. 사이드로는 아주 좋지요.

 

상시 행사 가격이니 이건 급하게 서두를 필요 없습니다.

 

버거킹 올데이킹 메뉴 전체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