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포모아

석촌호수 벨리곰 위치 및 볼 수 있는 기간 언제까지?

반응형

석촌호수를 끼고 있는 곳에 롯데가 아주 큰 지분을 차지하고 있으면서 시선을 강탈하는 것들을 많이 설치하고 있었죠. 2014년에는 러버덕, 2016년에는 슈퍼문이 있었는데, 2022년에는 그 자리에 벨리곰이 들어왔습니다.

 

롯데홈쇼핑에서 2022년 4월 1일부터 롯데월드타워 광장에 설치한 벨리곰의 인기가 식을 줄 모릅니다.

 

2주 동안 200만명이 다녀갔고, 이제 3주가 넘어갔으니 벨리곰을 보려고 온 방문객이 300만명이 넘었을 것입니다.

 

벨리곰을 볼 수 있는 위치는 잠실역에서 롯데월드타워로 가야 합니다. 애비뉴엘과 롯데월드몰, 롯데월드타워가 감싸고 있는 광장의 중간에 누구나 볼 수 있는 크기로 거대한 벨리곰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잠실역에서는 3번 출구로 나오면 되고, 9호선 석촌역에서 온다면 8번 출구로 나와서 석촌호수로 올라오면 됩니다. 멀리서도 쉽게 눈에 띕니다.

아파트 4층 높이인 15m의 초대형 벨리곰과 2미터 크기의 벨리곰이 6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어메이징 벨리곰' 공공 전시를 찾아온 사람들이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위에서 내려보면 이렇게 벨리곰과 앞의 작은 벨리곰이 사람들과 대치를 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사진 촬영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서로 배려하는 모습이 잘 보입니다.

 

한편 임시 매장 형식으로 운영했던 기념품 가게는 매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상품이 1시간이면 완판되고 있다고 합니다.  SNS에 벨리곰 인증샷도 2만건 이상이 올라왔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이 벨리곰을 그럼 언제까지 만날 수 있느냐?

 

원래 계획은 17일이었으나, 24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더 늦기 전에 방문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벨리곰의 의미는?

 

롯데홈쇼핑에서 독특하게 만들어낸 캐릭터가 조금 더 스토리가 있도록 성장할 수 있으면 좋을 듯 합니다.

 

이상 석촌호수 벨리곰 위치와 전시 기간에 대한 정리를 마칩니다. 

 

 

반응형